송진우, '용감한 라디오' DJ 발탁…8일 첫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진우가 '용감한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송진우는 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의 DJ로 발탁됐다.
KBS 라디오 관계자는 "송진우가 가지고 있는 씩씩하고 기운차고 긍정적인 모습이 '용감한 라디오'를 통해서 청취자분들께 잘 전해지리라 믿는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는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송진우가 '용감한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송진우는 KBS 해피FM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의 DJ로 발탁됐다.
그동안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활약하며 입담과 순발력을 뽐내던 송진우가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건 생애 첫 라디오 프로그램을 맡게 된 것.
송진우는 2008년 뮤지컬 ‘오! 마이 캡틴!!’으로 데뷔하여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경찰수업’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을 통해 예능감을 자랑했다.
유쾌함과 긍정 마인드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송진우는 자신의 이름을 건 라디오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를 통해서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친근함과 소탈한 매력까지도 보여줄 예정이다.
KBS 라디오 관계자는 “송진우가 가지고 있는 씩씩하고 기운차고 긍정적인 모습이 '용감한 라디오'를 통해서 청취자분들께 잘 전해지리라 믿는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는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사진=쿠드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