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가 알려주는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 Tip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사배가 웨딩 시즌을 맞아 하객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했어요. 은은한 광채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눈매를 뚜렷하게 강조해 카리스마를 가미한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세요.
2. 유분이 쉽게 올라오는 콧등과 이마에 ‘펜티 뷰티 인비즈매트 인스탄트 세팅 + 블로팅 파우더 #유니버셜’을 톡톡 두드려 발라요.
2. 파우더 브러시로 ‘디올 백스테이지 컨투어 팔레트 #001 유니버셜’을 턱 라인에 넓게 펴 발라요.
2.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79 트라이벌’ 팔레트에 구성된 베이지 톤의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에 발라요.
3. 앞서 사용한 팔레트에 함께 들어있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눈 끝과 아이홀에 발라 깊은 눈매를 연출합니다.
4. 애교살 앞쪽에 ‘타르트 페이크 어웨이크 아이 하이라이트’를 발라줍니다.
5. ‘디올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1’에 있는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블러셔 파우더를 블렌딩한 후 애교살 아래에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넣어주세요.
2. 3번에 사용한 아이섀도우를 눈 앞머리와 아이라인 위에 스머지하듯 올려줍니다.
3. 눈 밑 삼각존은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스모키 쿼츠’로 채워주세요.
4.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기 위해 ‘피카소 아이미 X 상은언니 속눈썹 #13’을 붙여준 뒤 ‘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클린 블랙’으로 컬링해 줍니다.
2. 눈썹의 윤곽을 따라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필러’로 눈썹 사이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주세요.
2. ‘디올 스테이지 컨투어 팔레트 #001’에 있는 연한 브라운 톤의 셰이딩 파우더를 립 외곽에 스머지해 메이크업을 마무리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