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 →이효리, 5인 5색 포스터 공개

김지혜 2023. 5. 2.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완선. (사진 제공=tvN)

tvN 예능 ‘댄스 가수 유랑단’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2일 공개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 포스터에는 김완선부터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캐릭터가 강렬하게 담겨있다. 특히 멤버들 각자 다르게 표현된 음악, 패션,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 등의 디테일을 찾아보는 것도 흥미롭다.
이효리. (사진 제공=tvN)
엄정화. (사진 제공=tvN)

포스터 속 ‘멈추지 말아 줘요 리듬 속의 그 춤을(리듬 속의 그 춤을)’의 김완선과 ‘미친 듯이 춤추고 네 멋대로 Do the disco(D.I.S.C.O)’의 엄정화, ‘쉬지 않고 난 계속 달려가(Chitty Chitty Bang Bang)’의 이효리, ‘나는 나인걸 누구도 대신하지 말아(Girls On Top)’의 보아,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마리아)’의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 가사와 무대의상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사. (사진 제공=tvN)
보아. (사진 제공=tvN)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회사 각자가 보여줄 레전드 무대의 귀환과 5명 케미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궁금증이 높아졌다.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댄스가수 유량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무대를 함께 즐기는 전국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전국을 유랑하면서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가 펼쳐지며,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셋리스트로 구성돼 ‘레전드 무대의 귀한’을 꾸며낼 전망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