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인도 출국 현장 포착… 역시나 가방은 하나
박로사 2023. 5. 2. 18:56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두 번째 세계일주를 위해 인도로 출국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2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인도로 세계일주를 떠나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택시를 타고 공항에 도착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시즌1 때와 같이 가방 하나만 달랑 메고 현장에 등장했다. 그는 자신을 반기는 취재진들을 발견하고 당황한 것도 잠시 애착 카메라에 현장의 모습을 담았다.
공항 입구 게이트를 지나자마자 기안84는 바닥에 가방을 펼쳐 놓는가 하면 자신의 모습을 담는 취재진을 향해 질문공세를 펼쳐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번 ‘태계일주2’는 뜨거운 태양 아래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인도 바라나시 갠지스강에서 시작한다. 인도만이 갖고 있는 문화와 생활양식, 현지인 친구들과 기안84의 만남 등을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감이 치솟는다.
또한 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서는 기안84가 두 번째 세계일주 여행지로 인도를 선택한 이유와 그가 인도에서 꼭 해보고 싶은 기상천외한 버킷리스트가 공개된다. 과연 기안84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할 수 있을지, 또 이번 세계일주는 누구와 함께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MBC에서 첫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BTS 뷔가 ‘서진이네’ 빼로 치료비 내줬다는 미담 사실 아니다
- 김갑수, ‘눈물 소감’ 박은빈에 “18살짜리도 아니고..송혜교에 배워라”
- '기다렸다 킹하성' 19G 만의 홈런은 결승 3점 홈런···2루타 1개 포함 멀티 히트
- 故서세원, 영욕의 세월 뒤로 하고 영면..서동주 “은혜 갚으며 살겠다” [종합]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4살 딸 근황 공개 “엄마 딸 맞네”
- 故 문빈 떠나보낸 차은우, 태국 행사서 눈물
- [단독] '로메로 퇴출' SSG, WBC 쿠바 대표 영입 초읽기
- “최고의 순간” 이강인 왼발, 8일 만에 또 ‘최초’ 새 역사 썼다
- ‘회장님네’ 김용건, 子 하정우 무명시절 회상 “미래 안 보였다”
- ‘전주→수원→포항’ 클린스만 광폭 행보, ‘재택근무’ 논란 지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