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에리얼 더빙은 뉴진스 다니엘?…발음 우려 vs 기대 공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작 실사 영화 '인어공주'(감독 롭 마샬)의 한국어 더빙 라인업이 일부 공개된 가운데, 에리얼 캐릭터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뉴진스 다니엘이 언급되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2일 '인어공주' 측은 영화의 한국어 더빙 라인업을 일부 공개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다니엘의 부정확한 발음을 지적하며 더빙판에서 공개될 한국판 에리얼의 목소리에 우려를 함께 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작 실사 영화 '인어공주'(감독 롭 마샬)의 한국어 더빙 라인업이 일부 공개된 가운데, 에리얼 캐릭터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뉴진스 다니엘이 언급되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2일 '인어공주' 측은 영화의 한국어 더빙 라인업을 일부 공개했다. 배우 정영주가 울슐라 역에, 정상훈이 세바스찬 역에 각각 캐스팅됐다고 알렸다.
정영주는 바다를 지배하려는 바다 마녀 울슐라 역을 맡으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정상훈은 왕실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거칠고 급한 성격이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세바스찬 역을 통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 중 한국의 에리얼 역을 맡을 인물에도 궁금증이 쏠렸다.
'인어공주' 측은 정영주, 정상훈의 캐스팅 소식과 함께 에리얼의 테마곡 'Part of Your World'를 커버한 한국 아티스트의 실루엣을 공개했고, '베일에 싸인 한국의 에리얼은 누구? 'GUESS WHO?' 이벤트 개최!'라는 글을 덧붙이며 물음표 속 인물을 맞히는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벤트 공지와 함께 한국어 더빙 예고편이 전해졌고, 이후 온라인을 통해 해당 인물의 정체가 뉴진스의 다니엘이라는 의견이 이어졌다.
2005년 생으로, 한국과 호주 이중국적자인 다니엘은 호주에서 태어나 한국에 거주한 뒤 다시 호주로 돌아가 학창시절을 보낸 바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다니엘의 부정확한 발음을 지적하며 더빙판에서 공개될 한국판 에리얼의 목소리에 우려를 함께 표하고 있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할리 베일리 분)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조나 하우어 킹)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로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