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지중해 미식 여행’ 프로모션 선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5. 2.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5월 13일부터 7월 2일까지 '지중해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중해를 대표하는 요리들이 한자리에 대거 마련돼 이색 메뉴들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5월 13일부터 7월 2일까지 ‘지중해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중해를 대표하는 요리들이 한자리에 대거 마련돼 이색 메뉴들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지중해식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영양소를 두루 갖춘 한 끼 식사를 만날 수 있다.

먼저 산뜻하게 입맛을 돋울 지중해 지역 중 그리스의 대표 메뉴로 상큼한 쉐리와인 비네거와 오이, 짭조름한 페타치즈, 올리브로 만든 건강 샐러드 그릭 샐러드, 프랑스 니스 지역의 대표 메뉴로 마르네이드한 구운 참치와 올리브, 토마토, 상큼한 레몬허브드레싱을 곁들인 니스와즈 샐러드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어 짭조롬한 엔초비와 쫄깃한 문어가 들어간 담백한 엔초비 폴포 파스타, 매콤한 페퍼론치노가 들어간 토마토소스로 만든 홍합 스튜 꼬제, 스페인의 대표 요리로 샤프론을 첨가한 쌀과 각종 해산물로 향긋한 바다 내음을 느낄 수 있는 빠에야, 양고기 라구 소스를 이용한 지중해식 가지 요리 무사카 등의 풍미 짙은 지중해식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각양각색으로 보는 즐거움과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소다가 1인 1잔 준비되어 다가오는 더위에 지칠 고객의 입맛 또한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