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산유산리조트서 어린이날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모든 행사는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며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족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과 관광(관광곤도라, 물썰매 등)을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덕유산 천혜의 비경을 품고 있는 자연친화적 사계절 종합 휴양지다.
최근 부영그룹은 리조트를 전면 리모델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설천하우스 잔디광장에서는 승마체험과 초대형 에어바운스 체험이 진행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모든 행사는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며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족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과 관광(관광곤도라, 물썰매 등)을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덕유산 천혜의 비경을 품고 있는 자연친화적 사계절 종합 휴양지다. 최근 부영그룹은 리조트를 전면 리모델링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애들 10명 중 1명은 뽕 한다, 우리가 왜 지원하나" 거제시의원 발언 논란
- 김기현, '워싱턴 선언' 극찬…與, 尹대통령 방미 성과 '뒷받침'
- 김건희, 총선 '리스크' 될까 '어드벤티지' 될까 [與 총선 위기론 ④]
- 태영호 녹취록 유출 해프닝…당도 '확대해석' 경계
- 권성동 "송영길, 무단출석·대인배 놀이 말고 수사 협조하라"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