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살 안 찌는 이유 있네…동료 배우도 당황한 도시락 "식사? 어림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단출한 도시락 메뉴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서현'에는 '벚꽃 데이트 VLO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치전 등 도시락을 싸서 드라마 '사생활'에서 연을 맺은 배우 장진희와 함께 벚꽃 데이트에 나선 서현은 아름다운 풍경에 내내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꽃놀이를 마친 두 사람은 서현이 직접 싼 도시락을 구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단출한 도시락 메뉴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서현'에는 '벚꽃 데이트 VLO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서현은 벚꽃 데이트를 앞두고 직접 김치전을 만들었다. 김치전 만들기는 팬이 달궈지기도 전에 반죽을 붓고, 기름을 너무 많이 넣는 등 자잘한 실수들이 있었다.
서현은 애써 평정심을 유지하려고 했지만 "김치 부침개가 아니라 거의 김치 튀김이 되겠는데?"라며 민망해했다. 하지만 실수들에도 불구하고 완성된 김치전은 제법 그럴 듯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자신이 만든 김치전 맛본 서현은 크게 감탄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김치전 등 도시락을 싸서 드라마 '사생활'에서 연을 맺은 배우 장진희와 함께 벚꽃 데이트에 나선 서현은 아름다운 풍경에 내내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꽃놀이를 마친 두 사람은 서현이 직접 싼 도시락을 구경했다. 김치전, 참외, 귤, 두유 등 피크닉 도시락으로 보기에는 다소 단출한 메뉴 구성에 애써 웃음을 참던 장진희는 결국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장진희는 "네가 아까 '배고파, 뭐 먹고 싶은데?' 했잖아. 그래서 뭔가 식사 종류가 나올 줄 알았다? 어림없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현 역시 "어림없지"라며 받아쳤다.
하지만 두 사람이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었기에 결국 이들은 도시락을 먹고도 치킨을 시켜 먹었다.
사진 = 유튜브 '서현'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임지연♥이도현, 공개 열애하더니 거침없네…데이트 목격담 확산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