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편의점 결제' 도입…"고객 편의성 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프라인 현금 결제 방식인 '편의점 결제'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편의점 결제 도입으로 카드결제 등에 어려움이 있던 10대 고객들의 지그재그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만큼 결제 방식도 다방면으로 제공해 어떤 고객이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프라인 현금 결제 방식인 ‘편의점 결제’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편의점 결제는 카드결제나 간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등의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없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 등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이 현금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다.
지그재그는 카드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10대 고객 혹은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편의점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결제 단계에서 편의점 결제를 선택해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이후 주문 페이지와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결제 바코드를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편의점으로 가져가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다. 국내 주요 편의점인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씨스페이스’에 24시간 언제든 방문해 결제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그재그는 카카오페이, 계좌 간편결제, 일반결제(신용·체크카드, 휴대폰결제,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 중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편의점 결제 도입으로 카드결제 등에 어려움이 있던 10대 고객들의 지그재그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만큼 결제 방식도 다방면으로 제공해 어떤 고객이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치킨집 3만개 시대’ 브랜드별 매출‧수익성 쏠림현상 심화
- 패션·뷰티업계, 올해도 ‘레트로’…디즈니부터 스머프까지 추억 재소환
- 경기 둔화·수출 위축에 건전재정 ‘비틀’…세수 재추계 불가피
- 송영길 또 '2일 자진출석' 예고…안희정식 대응 닮은 꼴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