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강원본부, 내수 활성화 프로모션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최근 큰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지역 관광 살리기를 위한 강원도청의 '자! 동해안으로!' 캠페인 동참 등 내수 활성화와 고객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휴게소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고속도로 휴게소 5월 고객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로공사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최근 큰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지역 관광 살리기를 위한 강원도청의 ‘자! 동해안으로!’ 캠페인 동참 등 내수 활성화와 고객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휴게소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5~7일, 27~29일 간식 꾸러미와 실속상품을 판매한다.
고속도로 휴게소의 통감자·소떡소떡·핫도그 등을 소량씩 묶어서 판매하는 ‘간식 꾸러미’를 단품 구매 비용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한다.
또한 주요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실속상품’을 최대 10종으로 확대한다.
호두과자·핫도그·소떡소떡·어묵바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라면과 식사류도 실속상품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만 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을 관광지에 제출하면 최대 3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강원지역 관광지 연계 할인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고속도로 휴게소 5월 고객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로공사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강원으로 오가는 여행길에 고속도로 휴게소에 꼭 방문해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체험으로 많은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섬마을 ‘전교생 1명’…졸업 앞둔 지미의 사진일기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