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연, 사회적 약자 지원 소상공인에 100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우리금융그룹 및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3 소상공인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12일까지 사업자등록증, 소상공인확인서류(4대보험 가입확인서), 나눔 혹은 봉사활동에 대한 증빙자료를 준비해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우리금융그룹 및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3 소상공인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회적 약자를 돕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업자가 대상이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12일까지 사업자등록증, 소상공인확인서류(4대보험 가입확인서), 나눔 혹은 봉사활동에 대한 증빙자료를 준비해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소상공인연합회는 100명을 선정해 봉사활동 지원금을 100만원씩 지원한다. 올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3기 사업장 중 경영 환경개선이 필요한 20곳에는 지원금 외에 노후된 간판과 인테리어 등을 교체 해주는 사업도 함께 추진한다. 관련 신청 및 접수는 7월에 추가로 안내할 예정이다. 기존에 선정됐던 1, 2기 사업장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조정한 기자 j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주택자 재산세 부담 줄인다…공정시장가액비율 추가 인하
- 초·중생 20% “의대 가고 싶어요”…‘의대 쏠림’ 뚜렷
- 전세사기 피해자 요건 완화한다지만…‘깡통 전세’는?
- “놀이공원 취소할까?”…어린이날 큰비에 강풍·번개
- 남해안 어촌 파고든 마약… 외국인 유통 일당 7명 구속
- 거부당한 송영길의 ‘셀프 출석’ … “구속시켜달라”
- “베트남 애들 10명 중 1명 뽕합니다” 시의원 발언 뭇매
- 또 ‘스쿨존 날벼락’… 2.5t 화물차에 치인 70대 숨져
- 북극곰 오히려 증가했다?… 기후위기 회의론의 진실 [이슈&탐사]
- ‘난 이 전쟁 싫어’ 러 군인들, 심지어 서로 총 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