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나오면 무조건 순위권" 김호연, 대체불가 흥과 끼 (더트롯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연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진을 넘어서는 클래스가 다른 라이브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김호연은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데뷔 앨범 '호여니' 타이틀곡 '변덕쟁이'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연은 신곡 '변덕쟁이'를 라이브로 선사, 대체불가 김호연 표 구수한 보이스와 탁월한 완급조절로 흥과 끼가 어우러진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호연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진을 넘어서는 클래스가 다른 라이브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김호연은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데뷔 앨범 ‘호여니’ 타이틀곡 ‘변덕쟁이’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연은 신곡 ‘변덕쟁이’를 라이브로 선사, 대체불가 김호연 표 구수한 보이스와 탁월한 완급조절로 흥과 끼가 어우러진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김호연은 23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묵직한 보이스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민요와 트로트가 절묘하게 섞여 있는 품격 있는 음색과 흠잡을 데 없는 라이브 실력이 감탄을 자아냈다.
데뷔 앨범 ‘호여니’는 김호연의 이름을 딴 앨범명에서도 드러나듯 음악에 대한 자신감과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순정꽃’과 ‘변덕쟁이’, 그리고 ‘하나야’가 수록곡으로 구성됐으며, ‘변덕쟁이’는 4분의 4박자의 경쾌한 리듬과 변덕스러운 그 마음마저도 사랑한다는 남녀 간의 해피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김호연은 2016년 제17회 상주전국민요경창대회 학생부 장원, 2019년 제37회 전주대사습놀이 학생전국대회 민요부문 차하 수상 경력을 지닌 수재로, 지난 2021년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해 최종 8위에 이름을 올리며 정식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해 10월 ‘호여니’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한편 김호연은 다양한 무대와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FiL, SBS 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