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가정의 달 맞아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의민족' 내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가족 모임이 많고 본격적인 야외 활동으로 식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5월을 겨냥, 배달의민족에서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의민족’ 내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가족 모임이 많고 본격적인 야외 활동으로 식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5월을 겨냥, 배달의민족에서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 메인 '프랜차이즈 첫 주문' 배너 또는 더벤티 브랜드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주문하기 페이지 하단의 ‘할인쿠폰’ 탭에서 적용이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은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기념일이 많은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벤티는 국내 최초의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매월 20일 더벤티 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애들 10명 중 1명은 뽕 한다, 우리가 왜 지원하나" 거제시의원 발언 논란
- 김건희, 총선 '리스크' 될까 '어드벤티지' 될까 [與 총선 위기론 ④]
- 김기현, '워싱턴 선언' 극찬…與, 尹대통령 방미 성과 '뒷받침'
- 대만에 밀리고 중국에 찍히고…‘파이’ 줄어드는 한국경제
- ‘치킨집 3만개 시대’ 브랜드별 매출‧수익성 쏠림현상 심화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불허…中 핵심이익 위협 좌시 안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