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목표 성적' 이룬 현실 반응…"잠이 덜 깼나, 믿기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신곡 '노크'로 당당하게 "차트 100위 진입 목표"를 이뤄냈다.
이채연은 지난 1일 "예상하지도 못한 엄청난 일들이 내게 펼쳐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거 나 어쩌지 너무 기쁜데 어떻게 표현하지 진짜 감사한데 어떡하지"라는 글과 함께 차트 100 진입 인증샷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채연이 신곡 '노크'로 당당하게 "차트 100위 진입 목표"를 이뤄냈다.
이채연은 지난 1일 "예상하지도 못한 엄청난 일들이 내게 펼쳐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거 나 어쩌지 너무 기쁜데 어떻게 표현하지 진짜 감사한데 어떡하지"라는 글과 함께 차트 100 진입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달 12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타이틀곡 '노크(KNOCK)'로 주요 음원 차트 100위 진입에 성공, 기쁨을 누린 것. 특히 컴백을 앞두고 이채연은 "음원 차트 100위 안에 들고 싶다. 사실 쉽지 않다. 긍정적으로 활동을 쉬지 않고 꾸준히 하고 싶다"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기에 이번 성과에 대한 감격스러운 마음이 더욱 크게 전해졌다.
'노크'는 2일 오전 더욱 오른 차트 순위를 기록, 이채연은 "내가 잠이 덜 깼나 나 진짜 지금도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해서 어떻게 갚아야 하나 하고 있는데 이러면 내가 뭘 드려야 하지 믿기지 않아"라며 얼떨떨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좋은 노래 잘 만나서 커리어 하이 찍은 듯" "노래가 중독성 있음" "이채연과 잘 맞는 곡" "댄스 실력이 크게 작용" 등의 댓글로 이채연을 응원했다.
한편 이채연은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으로 좋은 성과를 거뒀으며,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Mnet '퀸덤 퍼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