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 가정의달 할인행사 진행
조용준 2023. 5. 2. 12:23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의 신제품 '플랫폼 AX'는 올해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에서 기술 혁신상과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외부 소음과 음성을 분리하는 'DSP 2.0' 기술과 블루투스 등 기기 호환성, 충전 기술 등이 인정을 받았다.
초소형·고막형·오픈형·귀걸이형 등 모든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이 중 귓속형·오픈형·귀걸이형은 배터리식은 물론 충전식도 지원한다.
AX 오픈형 충전식은 휴대용 충전기로 4일간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 시 최대 39시간 쓸 수 있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의 권오복 대표 원장은 "구리와 남양주 시민에게 전문적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5년간 한 자리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청각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KING’ 이강인, 라리가 올해의 팀 후보까지… 감독은 “최고의 순간” 극찬 세례
- 故서세원, 영욕의 세월 뒤로 하고 영면..서동주 “은혜 갚으며 살겠다” [종합]
- 故 문빈 떠나보낸 차은우, 태국 행사서 눈물
- ‘회장님네’ 김용건, 子 하정우 무명시절 회상 “미래 안 보였다”
- ‘마약 혐의’ 유아인, 수사 늦어지는 이유 “수사 대상·분석 물품 多”
- ‘전주→수원→포항’ 클린스만 광폭 행보, ‘재택근무’ 논란 지우는 중
- [IS시선] '1조 원대 주가 조작' 사태, 임창정이 몸통인가
- 손흥민 포함 11명뿐인 '대기록'…EPL 레전드의 길 걷는다
- 롯데, 올해는 '봄데' 아니다···'갈 데'까지 가보자
- 33년 만의 ‘우승’ 파티 준비→역대급 김칫국… 나폴리 ‘축제’는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