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미코코로’ 업데이트
권오용 2023. 5. 2. 12:04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2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명을 추격하는 감시자 ‘미코코로’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됐으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초차원 용사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초차원 기사단’도 함께 선보였다.
또 7, 8챕터에 특별 임무가 추가되고,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코코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물리 계열의 여전사로 6종의 SSR 그랑웨폰이 함께 등장하며, 이 중 2종의 문장 각인이 가능하다. 요마 대륙 태양꽃 가문의 셋째이자 오르타의 이복 동생이라는 배경에 걸맞게 고고함과 정의로 똘똘 뭉친 당찬 캐릭터다.
엔픽셀은 보상과 빠른 레벨업 지원 등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 선물을 비롯해 필드 이벤트와 성장 지원, 출석 및 친구 초대 이벤트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KING’ 이강인, 라리가 올해의 팀 후보까지… 감독은 “최고의 순간” 극찬 세례
- 故서세원, 영욕의 세월 뒤로 하고 영면..서동주 “은혜 갚으며 살겠다” [종합]
- 故 문빈 떠나보낸 차은우, 태국 행사서 눈물
- ‘회장님네’ 김용건, 子 하정우 무명시절 회상 “미래 안 보였다”
- ‘마약 혐의’ 유아인, 수사 늦어지는 이유 “수사 대상·분석 물품 多”
- ‘전주→수원→포항’ 클린스만 광폭 행보, ‘재택근무’ 논란 지우는 중
- [IS시선] '1조 원대 주가 조작' 사태, 임창정이 몸통인가
- 손흥민 포함 11명뿐인 '대기록'…EPL 레전드의 길 걷는다
- 롯데, 올해는 '봄데' 아니다···'갈 데'까지 가보자
- 33년 만의 ‘우승’ 파티 준비→역대급 김칫국… 나폴리 ‘축제’는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