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크라운제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정길준 2023. 5. 2. 11:47
삼성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아이 라이크 제트 봇 AI'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탑재한 '우리 아이 마중 기능'과 연계해 '안전한 하굣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제트 봇 AI는 부모가 외부에 있을 때 사람을 인식해 촬영한 영상으로 자녀의 귀가를 확인하도록 돕는다. 사전에 녹음한 메시지를 아이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와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도록 책가방 겉면을 감쌀 수 있는 '스쿨존 가방 안전커버'를 제작했다.
안전커버는 제트 봇 디자인을 바탕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30'을 각인했다. 비가 오는 날이나 어두운 저녁에도 운전자들 눈에 잘 띄도록 형광색으로 디자인했다. 크라운제과의 한정판 과자 패키지 구매 시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한정판 제트 봇 AI 상단 커버도 공개했다.
크라운제과의 스테디셀러 과자인 '쿠크다스'를 각인한 상단 커버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을 집에서 마음껏 즐기고, 부스러기 청소는 제트 봇 AI에게 맡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스마트한 사람 인식 기능으로 아이 케어까지 가능한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와 어린이 안전에 앞장서는 크라운제과가 손을 잡고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KING’ 이강인, 라리가 올해의 팀 후보까지… 감독은 “최고의 순간” 극찬 세례
- 故서세원, 영욕의 세월 뒤로 하고 영면..서동주 “은혜 갚으며 살겠다” [종합]
- 故 문빈 떠나보낸 차은우, 태국 행사서 눈물
- ‘회장님네’ 김용건, 子 하정우 무명시절 회상 “미래 안 보였다”
- ‘마약 혐의’ 유아인, 수사 늦어지는 이유 “수사 대상·분석 물품 多”
- ‘전주→수원→포항’ 클린스만 광폭 행보, ‘재택근무’ 논란 지우는 중
- [IS시선] '1조 원대 주가 조작' 사태, 임창정이 몸통인가
- 손흥민 포함 11명뿐인 '대기록'…EPL 레전드의 길 걷는다
- 롯데, 올해는 '봄데' 아니다···'갈 데'까지 가보자
- 33년 만의 ‘우승’ 파티 준비→역대급 김칫국… 나폴리 ‘축제’는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