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스마트팩토리 방문견학 프로그램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삼다수가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시 중단했던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견학'은 학생 및 일반인이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을 직접 방문해 삼다수 브랜드 스토리와 생산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삼다수가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시 중단했던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견학’은 학생 및 일반인이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을 직접 방문해 삼다수 브랜드 스토리와 생산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삼다수는 제주지하수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삼다수의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 과정을 고객들에게 생생히 전달하고자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팬데믹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대면견학을 잠정 중단하고,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는 온라인으로 제주삼다수 홍보관과 스마트팩토리를 견학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언택트 프로그램이다.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5월부터는 랜선투어와 함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코스는 △홍보영상 시청 △제주물의 역사부터 삼다수의 탄생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제주삼다수 홍보관 견학’ △최첨단 설비 시스템으로 삼다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견학로 관람’ 등으로 운영된다.
또한 스마트팩토리 견학로에서는 △하늘에서 내리는 빗물이 제주삼다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입체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는 ‘삼면 입체 영상존’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삼다수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삼다수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방문견학은 평일 오후 2시, 1회 운영되며 랜선투어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1일 2회 진행된다. 방문 및 온라인 견학 신청은 제주삼다수 랜선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 희망일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고 나아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며 삼다수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우리가 매일 마시는 생수가 어떻게 식탁까지 오는지 눈으로 생생히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치킨집 3만개 시대’ 브랜드별 매출‧수익성 쏠림현상 심화
- 패션·뷰티업계, 올해도 ‘레트로’…디즈니부터 스머프까지 추억 재소환
- "식사 함께하면 사망" 경찰간부 전처, 13명 청산가리로 죽였다
- 송영길 또 '2일 자진출석' 예고…안희정식 대응 닮은 꼴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