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첫 싱글은 화려한 '무비 스타'…17일 9년 만에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주(MIJOO)가 오는 17일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일 미주의 데뷔 싱글 앨범 'MOVIE STAR'(무비 스타) 로고 모션과 스케줄러를 잇달아 공개하며 미주의 본격 솔로 데뷔를 알렸다.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하는 미주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첫 싱글 앨범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미주의 솔로 데뷔 앨범 'MOVIE STAR'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미주(MIJOO)가 오는 17일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일 미주의 데뷔 싱글 앨범 'MOVIE STAR'(무비 스타) 로고 모션과 스케줄러를 잇달아 공개하며 미주의 본격 솔로 데뷔를 알렸다.
로고 모션 영상에는 미주의 공식 로고와 앨범명이 스포트라이트 조명과 카메라 셔터 효과로 'MOVIE STAR'의 모습을 형상화됐다. 미주는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화려한 '무비 스타'로 거듭날 예정이다.
미주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 리스닝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늘(2일)부터 3편의 스토리 필름을 업로드한다. 미주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MOVIE STAR'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가져갈 계획이다.
지난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펼쳐왔다.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하는 미주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첫 싱글 앨범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미주의 솔로 데뷔 앨범 'MOVIE STAR'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각막 쪽에 손상…실시간으로 볼살 빠져" 영화 촬영 고충 토로 (이지금)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