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휴테크와 ‘위니아me 닥터마사지’ 브랜드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에이드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 산업과 척추 건강 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에이드와 휴테크간의 이번 협업은 양사 간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헬스케어 시장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휴테크를 방문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에이드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 산업과 척추 건강 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대유위니아그룹 자동차 부품 계열사인 ‘대유에이텍’이 20년간 자동차시트를 제조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척추 건강 의료기기다.
이번 협업으로 위니아에이드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휴테크와 함께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헬스케어 종합솔루션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MEM 센서를 탑재해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자로 재듯이 정교하게 스캔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이 척추 전반을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맞춤 척추 부위별 모드를 반영해 총 24가지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주요 모드 이외에 사용자의 척추 건강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15단계 마사지 강도와 3단계 마사지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최대 45가지 조합으로 사용자 중심의 세밀한 맞춤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듀얼 멀티 롤러는 물론 본체 매트와 보조 매트의 구간별 온도 설정이 가능해 최대 65℃까지 맞춤형 온열 마사지도 지원한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폴딩 디자인을 채택했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바닥의 긁힘 없이 간편하게 접을 수 있고,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인테리어 가구인 스툴(stool)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인테리어 활용도도 높였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김포 ▲동탄 ▲의정부 ▲부천 ▲광주수완 ▲안산 ▲평촌 ▲마곡 ▲일산 ▲포항 등 휴테크 10개 직영점에서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전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휴테크는 ‘위니아me 닥터마사지’ 구매 고객에 한해 전용러그, 눈마사지기, 복부 마사지기와 함께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에이드와 휴테크간의 이번 협업은 양사 간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헬스케어 시장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휴테크를 방문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치킨집 3만개 시대’ 브랜드별 매출‧수익성 쏠림현상 심화
- 패션·뷰티업계, 올해도 ‘레트로’…디즈니부터 스머프까지 추억 재소환
- 경기 둔화·수출 위축에 건전재정 ‘비틀’…세수 재추계 불가피
- 송영길 또 '2일 자진출석' 예고…안희정식 대응 닮은 꼴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추경호, 이재명 겨냥 "혈세 반납 않는 선거사범 행태, 개선하겠다"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