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9년 만에 솔로 데뷔…5월17일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주(MIJOO)가 오는 17일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일 공식 SNS에 미주의 데뷔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 로고 모션과 스케줄러를 잇달아 게재하며 미주의 본격 솔로 데뷔를 알렸다.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하는 미주의 앨범에 관심이 높아진다.
미주의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주(MIJOO)가 오는 17일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일 공식 SNS에 미주의 데뷔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 로고 모션과 스케줄러를 잇달아 게재하며 미주의 본격 솔로 데뷔를 알렸다.
로고 모션 영상에는 미주의 공식 로고와 앨범명이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스포트라이트 조명과 카메라 셔터 효과로 ‘무비 스타’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미주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 리스닝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2일부터 3편의 스토리 필름을 업로드한다. 미주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무비 스타’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가져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펼쳐왔다.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하는 미주의 앨범에 관심이 높아진다. 미주의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치킨집 3만개 시대’ 브랜드별 매출‧수익성 쏠림현상 심화
- 패션·뷰티업계, 올해도 ‘레트로’…디즈니부터 스머프까지 추억 재소환
- 경기 둔화·수출 위축에 건전재정 ‘비틀’…세수 재추계 불가피
- 송영길 또 '2일 자진출석' 예고…안희정식 대응 닮은 꼴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