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살인자의 쇼핑몰', 이동욱X김혜준 호흡…2024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의 쇼핑몰'이 2024년 공개를 확정하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2일 디즈니+ 측은 '살인자의 쇼핑몰'(감독 이권) 이동욱, 김혜준의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한국 장르 문학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강지영 작가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기발한 소재와 예상을 뛰어넘는 일촉즉발의 전개를 통해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2024년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의 쇼핑몰'이 2024년 공개를 확정하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2일 디즈니+ 측은 '살인자의 쇼핑몰'(감독 이권) 이동욱, 김혜준의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부모를 잃고 삼촌 손에 자란 조카가 삼촌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수상한 쇼핑몰의 정체를 알게 되고, 고객들에게 부고가 알려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구미호뎐', '타인은 지옥이다', '도깨비', '풍선껌'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극찬을 받아온 배우 이동욱이 수상한 쇼핑몰을 비밀리에 운영하며 부모를 잃은 조카를 돌봐온 삼촌 정진만으로 분해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킹덤' 시리즈, '구경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영화 '싱크홀', '미성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혜준이 부모를 잃고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아 그간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두 배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예상치 못한 신선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한국 장르 문학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강지영 작가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기발한 소재와 예상을 뛰어넘는 일촉즉발의 전개를 통해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2024년 공개 예정이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앤드마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각막 쪽에 손상…실시간으로 볼살 빠져" 영화 촬영 고충 토로 (이지금)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