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쩌다 마주친 그대' 김종수, 스크린부터 안방까지 사로잡은 신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종수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완벽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종수는 지난 4월 26일 개봉한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에서 환동 역을 맡았다.
김종수는 '드림'에서 홈리스 축구단 맏형의 든든한 모습과 함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해 특별한 도전에 나서는 '꺾이지 않는 마음'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종수가 출연한 '드림'은 현재 상영 중이며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종수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완벽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종수는 지난 4월 26일 개봉한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에서 환동 역을 맡았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종수는 '드림'에서 홈리스 축구단 맏형의 든든한 모습과 함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해 특별한 도전에 나서는 '꺾이지 않는 마음'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력을 통해 '드림'에서도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김종수의 활약은 안방에서도 빛나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도 병구 역으로 등장한 것.
우정고등학교 교장 겸 이사장 병구는 첫 등장부터 해준(김동욱)에게 일자리를 소개 시켜주며, 그가 1987년 우정리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김종수는 짧은 등장에도 근엄한 듯하지만 유쾌한 모습을 보이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진정한 '신 스틸러'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병구는 우정리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인물로,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 '헌트', '킹메이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1987', '극한직업',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tvN '미생' 등에 출연하며 묵직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온 김종수는 2023년에도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한편 김종수가 출연한 '드림'은 현재 상영 중이며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각막 쪽에 손상…실시간으로 볼살 빠져" 영화 촬영 고충 토로 (이지금)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