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최애돌 셀럽' 5월의 기적 등극…투표수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연예인 투표 어플 최애돌셀럽에서 영탁이 '5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최근 '최애돌 셀럽'에 따르면, 5월 생일인 셀럽 중 5월 13일 생일을 맞이하는 영탁이 1위를 차지했다.
영탁의 광고는 생일날인 5월 13일을 포함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캔버스에서 볼 수 있다.
영탁 팬모임 '하우탁'은 5월 13일 그의 생일을 맞이해 저소득층을 돕고자 성금 300만 원을 포항시청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연예인 투표 어플 최애돌셀럽에서 영탁이 '5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최근 '최애돌 셀럽'에 따르면, 5월 생일인 셀럽 중 5월 13일 생일을 맞이하는 영탁이 1위를 차지했다.
‘최애돌셀럽’은 같은 달 생일인 연예인을 후보로 한 달간의 투표수를 누적하여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연예인을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한다. 그리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생일 광고를 게시한다.
영탁의 광고는 생일날인 5월 13일을 포함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캔버스에서 볼 수 있다. 이 광고는 팬이 직접 만든 디자인으로 게시될 예정이다.
영탁은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5월 23일부터 방영될 SBS 신규 예능 NEW 토크쇼 '강심장 리그'에서 고정 패널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영탁 팬클럽은 최근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탁 팬모임 '하우탁'은 5월 13일 그의 생일을 맞이해 저소득층을 돕고자 성금 300만 원을 포항시청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포항시청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준 '하우탁'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 최애돌 셀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각막 쪽에 손상…실시간으로 볼살 빠져" 영화 촬영 고충 토로 (이지금)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