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글맘 박시연이 11살, 9살 두 딸과 함께한 베트남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박시연은 지난 24일 아침에도 수영장 점심 먹고 수영장 김밥 싸서 수영장서 저녁 먹고.. 1,2호와 불태운 주말.
사진 속에는 야경이 보이는 베트남 호텔 수영장을 배경으로 두 팔을 번 쩍 든 두 딸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슬하에는 2013년, 2015년 태어난 두 딸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싱글맘 박시연이 11살, 9살 두 딸과 함께한 베트남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박시연은 지난 24일 아침에도 수영장 점심 먹고 수영장 김밥 싸서 수영장서 저녁 먹고.. 1,2호와 불태운 주말. 엄마 정말 하나도 안 힘들어 진짜야ㅋ 사랑해 내 보물들"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야경이 보이는 베트남 호텔 수영장을 배경으로 두 팔을 번 쩍 든 두 딸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훌쩍 큰 아이들의 뒷모습이 흐뭇함을 더한다.
지인과 팬들은 "뒷모습만 봐도 예쁘네 다 커서 친구 같겠다ㅎㅎ", "언니 이쁘니들 든든하네용!"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박시연은 "베트남이에요", "둘 다 정말 많이 컸어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박시연은 지난 2011년 결혼했지만 5년 만인 2016년 이혼했다. 슬하에는 2013년, 2015년 태어난 두 딸이 있다.
사진 = 박시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문재완 "사람 쉽게 안 변해"…6년 쌓인 갈등 '폭발' (동상이몽2)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마약 혐의' 유아인, 조사 감감무소식인 이유…"수사 대상·병원·물품 많아" [엑's 이슈]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