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한기웅 차서 최윤영 귀걸이 발견…의심 눈초리 (비밀의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한기웅과 이채영이 최윤영의 덫에 걸렸다.
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남유진(한기웅 분)이 주애라(이채영)의 의심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유진의 차에 탑승한 주애라는 오세린(최윤영)의 귀걸이 한 쪽을 발견했다.
이에 주애라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남유진은 "너 주려고 했는데 여기 있었네"라며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비밀의 여자' 한기웅과 이채영이 최윤영의 덫에 걸렸다.
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남유진(한기웅 분)이 주애라(이채영)의 의심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유진의 차에 탑승한 주애라는 오세린(최윤영)의 귀걸이 한 쪽을 발견했다. 이에 주애라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남유진은 "너 주려고 했는데 여기 있었네"라며 해명했다.
하지만 주애라는 미심쩍은 눈빛으로 "(귀걸이) 다른 한 쪽은 어디 있냐"고 물었다. 남유진은 "집에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진 영상에는 오세린이 남유진의 차에 일부러 귀걸이를 떨어뜨린 장면이 담겼다. 오세린은 "주애라의 의심이 시작되겠지. 그 의심이 둘 사이를 갈라놓을 거야"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유리, 젠 남겨두고 홀로 입원 "수술 때문에…"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이지혜♥문재완 "사람 쉽게 안 변해"…6년 쌓인 갈등 '폭발' (동상이몽2)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