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용도 온다! 성남, 김천전은 어린이 팬 1,000원 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어린이와 가족 팬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은 "평균 관중 5,000명 달성을 위해 달마다 테마를 정해 홈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남시민과 가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께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시면 좋겠다. 선수단 역시 승리를 선물하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성남FC가 어린이와 가족 팬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성남FC는 7일 18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12라운드를 통해 김천상무와 맞붙는다.
성남은 1일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이 경기의 어린이 팬 입장료는 1,000원'이라고 전했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단은 작년처럼 경기 전 팬들에게 그라운드를 개방한다. 멤버십 회원을 포함한 팬들은 선수단과 프리허그를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장외에는 어린이 팬이 뛰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가 운영된다. 구단 파트너사인 젤라또야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부스도 설치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2,000명에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페이스페이팅, 풍선 부스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준비했다. 유니폼,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즉석복권 이벤트도 있다.
구단 레전드 신태용 감독이 경기장을 찾기로 했다. 경기 시작 전 신태용 감독 K리그 명예의 전당 헌액 수상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성남은 매 경기 구단 출신 레전드를 초청하여 팬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구단의 오랜 역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하프타임과 장외 까치라운지에서는 성남시 청년 오디션 참가팀이 공연을 펼친다.
구단 마스코트인 까오, 까비의 신규 MD도 출시된다. 마스코트 응원타올, 키링, 스마트톡 등 다양한 제품을 경기 당일 MD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까오 인형, 스티커 세트 등 새로운 상품들도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이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은 "평균 관중 5,000명 달성을 위해 달마다 테마를 정해 홈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남시민과 가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께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시면 좋겠다. 선수단 역시 승리를 선물하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 성남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UCL 목표? 6위도 위태위태, 케인도 반박불가 “순위표는 정직한 법”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상의탈의 + 쏘니와 비둘기춤’ 뭐가 됐나… 모우라 찬물에 쓴웃음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부진’ 꼬리표에도 두 자릿수 득점… 5경기 4골 막판 몰아치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인종차별 논란… 손흥민 반칙 “무술”이라 표현한 英해설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순위’ 부천 마스코트 헤르, 반장선거 조직 구성 완료 - 풋볼리스트(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