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5월 말 솔로 데뷔…공식 로고 공개
이세빈 2023. 5. 1. 13:43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건다.
주헌은 지난달 30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이달 말로 예정된 자신의 솔로 데뷔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주헌의 공식 로고는 시그니처 사운드인 ‘주허니 원허닛’(JOOHONEY 1 HUNNIT)에도 자주 등장하는 ‘JOOHONEY’의 이니셜 J와 H를 따서 만들어졌다. 무대 위 주헌의 카리스마를 상징하듯 은색의 날카로운 창 두 개가 만나 J와 H의 형상을 띠며 하나의 원을 완성하고 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개의 창이 서늘한 소리와 함께 회전하다가 가운데서 접점을 찾아 교차한다. 이는 솔로 앨범에 대한 주헌의 음악적 고뇌와 완성도를 의미하는 듯하다.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관련한 첫 콘텐츠를 공개한 주헌은 향후 다채로운 티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서세원 빈소, 연예계 조문 행렬… 이용식·엄영수 등
- 선방쇼→김민재 우승 연기… “나폴리, 미안한데 우린 너무 기뻐”
- 손흥민, 웃지 못한 ‘대기록’…토트넘, 리버풀에 3-4 패배 ‘6위 추락’
- 투자 유치?...임창정 측 “이미 수익 낸 VIP 모임...영업 할 필요 無”
-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투척한 40대 입건 “소음에 짜증”
- 임지연♥이도현, ‘더 글로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왓IS] “호기심 많아 끊임없이 도전” 신동엽, ‘성+인물’ 방송 논란 저격?
- [IS포커스] 이효리와 돌아오는 김태호PD, 시청률 부진 벗어날까
- 김수찬, 외모 지적 악플에 “코 성형 밖에 안했는데”...재수술까지? (살림남2)
- ‘13년 만의 8연승’ 롯데 1위 등극, 안우진 넘고 SSG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