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이어 쿨 이재훈까지,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OST를 통해 시청자를 80년대로 소환한다.
OST 제작사 블렌딩이 SNS 채널을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OST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극 중 시대 배경에 맞추어 OST 또한 80년대 가요 느낌이 물씬 풍길 것으로 예상되어, 젊은 층과 중장년 층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OST 탄생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OST를 통해 시청자를 80년대로 소환한다.
OST 제작사 블렌딩이 SNS 채널을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OST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분위기를 자아내며 명불허전 보컬을 입증한 쿨의 이재훈은 오랜만에 OST로 돌아와 달콤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노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가창력과 장르를 불문하는 풍부한 표현력을 가진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국카스텐 하현우, 감미로운 미성과 가슴을 울리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기타 연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적재,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하고 탁월한 노래 실력의 소유자 홍이삭과 독보적인 감성과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보컬리스트 손디아가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후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장르 불문 명품 보컬들의 참여 소식과 함께 첫 방송 전부터 완성도 높은 OST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모두 지닌 이들은 각자의 강점을 살린 곡으로 작품 속 인물들의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시대 배경에 맞추어 OST 또한 80년대 가요 느낌이 물씬 풍길 것으로 예상되어, 젊은 층과 중장년 층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OST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블렌딩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성형·지방이식 이어 또 수술…직후 모습 공개
- '싱글맘' 박시연, 두 딸 많이 컸네…폭풍 성장 근황
- '61세' 황신혜, 생일파티서 오열…'딸' 이진이 명품 선물 자랑
- 최준희, 술집서 만난 故 최진실…"엄마 마주쳐버리기"
- '파격 숏컷' 고현정, 입금 후 완벽 몸매…다이어트 비법 뭐길래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