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웨이크원과 재계약… 10년 의리 지킨다 [공식]
박로사 2023. 5. 1. 10:24
배우 로이킴이 현 소속사 웨이크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웨이크원은 “로이킴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13년 데뷔 후 4개의 정규 앨범과 1개의 미니 앨범, 다양한 싱글 앨범과 OST 등을 통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다”며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로이킴은 2012년 엠넷 ‘슈퍼스타 K4’에서 우승한 뒤 2013년 싱글 ‘봄봄봄’으로 데뷔했다. 웨이크원은 로이킴을 비롯해 다비치, 조유리, 케플러, 제로베이스원 등이 소속돼있다.
이하 웨이크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웨이크원은 소속 아티스트 로이킴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로이킴은 지난 2013년 데뷔 후 4개의 정규 앨범과 1개의 미니 앨범, 다양한 싱글 앨범과 OST 등을 통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로이킴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웨이크원은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로이킴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로이로제' 여러분과 그 외 많은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웨이크원과 함께 더 깊고 넓은 음악 세계를 펼칠 로이킴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방쇼→김민재 우승 연기… “나폴리, 미안한데 우린 너무 기뻐”
- 손흥민, 웃지 못한 ‘대기록’…토트넘, 리버풀에 3-4 패배 ‘6위 추락’
- 투자 유치?...임창정 측 “이미 수익 낸 VIP 모임...영업 할 필요 無”
-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투척한 40대 입건 “소음에 짜증”
- 임지연♥이도현, ‘더 글로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왓IS] “호기심 많아 끊임없이 도전” 신동엽, ‘성+인물’ 방송 논란 저격?
- [IS포커스] 이효리와 돌아오는 김태호PD, 시청률 부진 벗어날까
- 김수찬, 외모 지적 악플에 “코 성형 밖에 안했는데”...재수술까지? (살림남2)
- ‘13년 만의 8연승’ 롯데 1위 등극, 안우진 넘고 SSG도 넘었다
- 베리베리, 16일 컴백…‘리미널리티 - EP.드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