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박서준·이현우와 한 공간서 포착 '다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박서준, 이현우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30일 아이유는 "GOOD TEAM"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박서준, 이현우 등 영화 '드림' 팀과 함께 다정하게 둘러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박서준, 이현우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30일 아이유는 "GOOD TEAM"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드림'이라고 적힌 스티커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박서준, 이현우 등 영화 '드림' 팀과 함께 다정하게 둘러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유는 먼 거리에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7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6일 개봉한 '드림'은 개봉 첫날 9만3417명(누적 10만128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사진=아이유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이나영 부부 청담동 빌딩, 5년 만에 300억 '초대박'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최준희, 술집서 만난 故 최진실…"엄마 마주쳐버리기"
- '61세' 황신혜, 생일파티서 오열…'딸' 이진이 명품 선물 자랑
- 남보라, 몸무게 48kg에 '경악'… "요즘 TV 모공·주름 다 보여" (인생극장)[종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