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이vs최윤제, 첫 만남에 키스하더니…아슬아슬 신경전 (진짜가 나타났다)[포인트: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의 유재이와 최윤제가 또 다시 마주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유명(유재이 분)과 오동욱(최윤제)이 편의점 앞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29일 방송에서는 유명이 맨정신으로 동욱을 찾기 위해 또다시 편의점으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그런 가운데, 30일 공개된 스틸에는 편의점 앞에서 또 다시 만나게 된 유명과 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의 유재이와 최윤제가 또 다시 마주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유명(유재이 분)과 오동욱(최윤제)이 편의점 앞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공태경(안재현)의 동생 유명은 오연두(백진희)의 동생 동욱을 전 남자친구인 제이로 오해한 바 있다. 제이와 오동욱의 얼굴이 똑같이 생겼기 때문이다.
이별한 충격에 이성을 잃은 유명은 편의점에서 소주를 마신 뒤 만취, 알바 대타를 뛰고 있던 동욱을 제이로 착각했다. 유명은 동욱을 향해 따귀를 때리는가 하면, 옷을 벗기고 키스를 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강렬한 첫 만남을 곱씹는 동욱의 모습에서 남다른 인연을 예고했던 바.
지난 29일 방송에서는 유명이 맨정신으로 동욱을 찾기 위해 또다시 편의점으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유명은 제이와 똑같이 생긴 그의 존재에 의구심을 가지며 예사롭지 않은 두 번째 만남이 성사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30일 공개된 스틸에는 편의점 앞에서 또 다시 만나게 된 유명과 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강렬한 첫 만남이 이루어진 곳에서 다시 만나게 된 이들의 예사롭지 않은 재회가 이목을 모은다.
동욱과 다시 재회한 유명은 팔짱을 낀 채 그와 심상치 않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하지만 곧이어 유명은 동욱의 행동에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어 보인 채 그를 바라보고 있어 우연한 만남을 거듭하는 두 남녀가 만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동욱은 단호한 모습으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어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가 감돈다. 묘한 신경전을 펼치는 속내를 알 수 없는 이들의 모습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30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이나영 부부 청담동 빌딩, 5년 만에 300억 '초대박'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반년만에…'꼴보기 싫다' 토로
- 최준희, 술집서 만난 故 최진실…"엄마 마주쳐버리기"
- '61세' 황신혜, 생일파티서 오열…'딸' 이진이 명품 선물 자랑
- 남보라, 몸무게 48kg에 '경악'… "요즘 TV 모공·주름 다 보여" (인생극장)[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