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가 다녀간 압구정 핫 플레이스 3
2023. 4. 30. 04:01
오픈런을 부르는 추로스 맛집과 힙스터들의 성지같은 빈티지 숍, 그리고 윤승아의 찐 단골 맛집까지.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압구정으로 함께 놀러 가요!
「 미뉴트 빠삐용 」
프랑스의 오래된 극장을 컨셉트로 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미뉴트빠삐용’은 추로스 전문점이에요. 스페인 정통 디저트인 추로스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주한 추로스를 맛볼 수 있는데요, 겉바속촉의 추로스를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특징이에요. 시그니처 소스인 ‘딥초코’부터 ‘화이트 크림’, ‘스위트 칠리요거트’, ‘땅콩 초코 바나나’까지 총 4가지의 디핑 소스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답니다. 오픈과 동시에 압구정 대표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만큼 웨이팅은 필수이니 발걸음을 서두르시길!
위치_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7
인스타그램_ @minute.papillon.official
「 옴니피플 갤러리 」
윤승아가 폭풍 쇼핑을 즐긴 ‘옴니피플 갤러리’는 아메리칸 빈티지를 추구하는 스토어입니다. 마치 샌프란시스코의 세컨핸즈 샵을 떠올리는 러프한 미국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죠. 스웨트셔츠부터 리바이스 진, 볼 캡 등 잘 관리된 희소성 있는 빈티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양한 주얼리부터 액자와 러그 등 가벼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이 즐비하니 나만의 보물을 찾으러 방문해 보세요.
위치_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13 옴니피플갤러리
인스타그램_ @omnipeople_gallery
「 압구정 하루 」
쇼핑을 마친 뒤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압구정 하루’를 찾았습니다. 오랜 단골 식당으로 소개한 이곳은 다양한 일식 메뉴를 선보이는 곳인데요, 그중에서 살얼음 동동 띄운 ‘냉모밀’이 윤승아의 추천 메뉴! 고소한 면발을 맛본 뒤 진한 육수를 쭉 들이켜면 속까지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가벼운 면 요리만으로 식사를 마무리하기에 살짝 아쉬운 기분이 들 땐 감칠맛 가득한 ‘유부초밥’을 함께 곁들여 보세요.
위치_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56 1층
인스타그램_ @apgujeong_haru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