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부3' 이성경, 父 이경영과 돌담병원서 재회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이성경이 이경영을 만났다.
29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2회에서는 차은재(이성경 분)가 차진만(이경영)과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차진만은 딸 차은재와 재회했고, "오랜만이다. 은재야. 잘 지냈니?"라며 안부를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이성경이 이경영을 만났다.
29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2회에서는 차은재(이성경 분)가 차진만(이경영)과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진만은 박민국(김주헌)과 함께 돌담병원을 찾았다. 차진만은 딸 차은재와 재회했고, "오랜만이다. 은재야. 잘 지냈니?"라며 안부를 물었다.
차은재는 "여기는 어떻게 오셨어요?"라며 당황했고, 차진만은 "그냥 볼 일 있어서 왔다가. 병원이 아주 잘 지어졌구나. 근데 아직 준공 검사 전이라고 들었는데 설마 여기서 환자를 받고 있는 거니?"라며 물었다.
김사부(한석규)는 "준공 검사야 건물이 받으면 되는 거고 의사는 환자만 받으면 되는 거고. 손님은 손님답게 볼일만 보고 가시면 되는 거고"라며 쏘아붙였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서세원, 부검 못하고 8일 만 화장…유가족 측 "법적 대응" [엑:스레이]
- 윤은혜 "하루 2kg 감량, 지방만 빠져"…비법 공개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30kg 요요' 유재환 심경 고백 "살 뺄까 말까 고민"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