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나인, 코로나19 확진…“스케줄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디어클라우드 보컬 나인(NINE9)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28일 "이날 진행한 PCR 검사에서 나인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나인은 현재 경미한 증상만 겪고 있으며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하여 치료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엠와이뮤직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디어클라우드 보컬 나인(NINE9)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28일 “이날 진행한 PCR 검사에서 나인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나인은 현재 경미한 증상만 겪고 있으며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하여 치료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나인과 디어클라우드는 오는 5월3일 출연 예정이었던 아리랑TV ‘아임라이브’ 녹화에 불참한다. 대신 후배 밴드 위아영(WeAreYoung)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와이뮤직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생후 40일 남아, 두개골 골절 사망…20대 친모 체포
- 이정근, '돈봉투 녹음파일 보도' 중앙지검 검사·JTBC 기자 고소
- "우리 장모님, 비서관으로 승진시켜" 16세女와 결혼한 64세男 시장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