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저 마음에 안 들죠?" 8년만 반말 논란 '소환'…멘탈 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예원이 8년 만에 '반말 논란' 소환한다.
유튜브 웹예능 '노빠꾸탁재훈'은 지난 27일 공개한 영상 말미 예원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에 MC 신규진은 "저 마음에 안 들죠?"라며 과거 예원의 '반말 논란' 멘트를 날렸고, 예원은 크게 웃으면서도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당시 이태임과 예원이 반말과 욕설을 섞어 가며 다투는 대화 일부가 온라인상에서 유출되어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출신 배우 예원이 8년 만에 '반말 논란' 소환한다.
유튜브 웹예능 '노빠꾸탁재훈'은 지난 27일 공개한 영상 말미 예원의 출연을 예고했다.
예고 영상에서 예원은 "노빠꾸에서 섭외했을 때 어떤 장면이 필요할 것 같냐"는 질문에 "진짜 짜증나네 진짜"라고 헛웃음을 지었다. 이에 MC 신규진은 "저 마음에 안 들죠?"라며 과거 예원의 '반말 논란' 멘트를 날렸고, 예원은 크게 웃으면서도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예원은 배우 이태임과 지난 2015년 한 방송 촬영 중 갈등을 빚은 바 있다. 당시 이태임과 예원이 반말과 욕설을 섞어 가며 다투는 대화 일부가 온라인상에서 유출되어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예원은 한동안 자숙 기간을 가진 뒤 이듬해 'SNL코리아' 시즌7 크루 합류로 방송 복귀를 알렸다.
사진=노빠꾸탁재훈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