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울컥 "父 이용식 사망 뉴스 나오는 악몽 많이 꿔"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상담소' 이수민이 아버지 이용식에 대한 걱정을 내비치며 눈물을 보였다.
28일 방송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의 예고편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딸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용식은 "DNA다. 선생님 왜 걷는 게 싫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민은 "솔직히 말하면 악몽을 많이 꾼다. 항상 똑같은 악몽인데 뉴스가 나오는데 이용식 사망 뉴스가 나오는 거다"라며 울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금쪽상담소' 이수민이 아버지 이용식에 대한 걱정을 내비치며 눈물을 보였다.
28일 방송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의 예고편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딸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용식은 "나만 보면 '먹지마, 운동해, 앉아 있지마'라고 한다"라며 토로했다.
이수민은 "대체 왜 움직이는 걸 싫어할까. 뇌경색, 고혈압, 당뇨도 전 단계에서 간당간당하다"라며 걱정했다.
이윤지는 스튜디오에서 "왜 운동을 안 하시는 거냐"라며 거들었다. 이용식은 "DNA다. 선생님 왜 걷는 게 싫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민은 "아빠만 쫓아다니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은 "난 수민 씨가 더 걱정이 된다. 아버지의 건강에 꽂혀 몰두된 부분이 있다"라며 의외의 이야기를 했다.
이수민은 "솔직히 말하면 악몽을 많이 꾼다. 항상 똑같은 악몽인데 뉴스가 나오는데 이용식 사망 뉴스가 나오는 거다"라며 울컥했다.
이용식은 "그런 모습을 보여준 게 트라우마로 있겠구나 생각이 드니 항상 미안했다"라며 속마음을 밝혔다.
사진= 채널A 방송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