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역대 국내 개봉 日 영화 최초 5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개봉작 흥행 1위에 오르며 관객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 52일 차인 4월 28일,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8일 자정 기준, '스즈메의 문단속'은 누적 관객 수 5,007,193명을 기록하며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3년 개봉작 가운데 첫 번째로 500만 관객을 돌파한 기록이다.
동시에 국내 개봉한 일본 영화 중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023년 개봉작 흥행 1위에 오르며 관객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 52일 차인 4월 28일,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8일 자정 기준, '스즈메의 문단속'은 누적 관객 수 5,007,193명을 기록하며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3년 개봉작 가운데 첫 번째로 500만 관객을 돌파한 기록이다. 동시에 국내 개봉한 일본 영화 중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500만 돌파 감사 인사 인증샷을 전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100만 관객 돌파부터 500만 관객까지 꾸준히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보내 국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500만 관객을 의미하는 풍선을 든 채 환하게 웃음 지으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스즈메’ 역의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 ‘다이진’ 역의 야마네 안의 흥행 감사 인사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하라 나노카의 “한국 관객분들이 주신 커다란 사랑을 절대 잊지 못할 겁니다”로 시작한 영상은 “한국으로부터 뜨거운 성원이 날마다 전달되고 있어서 아주 기쁩니다”라며 마음을 전하는 마츠무라 호쿠토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이어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 인형 뒤에서 나타난 야마네 안이 “한국에서 '스즈메의 문단속'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서 정말로 기뻐요”라고 전하며 '스즈메의 문단속'을 관람한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남겼다.
5월 17일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이 추가 개봉해 더 많은 관객을 만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만큼, '스즈메의 문단속'이 달성할 최종 스코어에 관심이 모인다.
사진= 스즈메의 문단속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