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가정의 달 ‘일단시켜’ 특별 할인 쿠폰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고향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쿠폰 발행과 이를 통한 지역 경기 활성화 추진에 나선다.
군은 코로나19 완화 이후 되살아 나고 있는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배달앱 '일단시켜'를 활용해 '5월 가정읠 달 맞이' 특별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고향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쿠폰 발행과 이를 통한 지역 경기 활성화 추진에 나선다.
군은 코로나19 완화 이후 되살아 나고 있는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배달앱 ‘일단시켜’를 활용해 ‘5월 가정읠 달 맞이’ 특별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할인 쿠폰은 정선군 관내에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토록 해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의 시너지 효과를 거둔다는 전략이다.
강원도에서 매월 발행해 도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이벤트 쿠폰들과는 별도로 진행한다.
400명 한정 선착순 발생되는 특별 할인 쿠폰의 사용기한은 5월 1일 오전10시부터 소진시까지이며, 1만5천원 이상 카드 결제시 5000원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또 5월부터 일단시켜 가맹점 신규가입 홍보물품을 제작 배부해 일단시켜 가맹점 등록을 활성화하고 추가 쿠폰 발행을 통해 배달앱 이용율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정선군청 경제과장은 “5월 가정의 달 맞이 일단시켜 특별할인쿠폰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 시너지 효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며 “일단시켜 가맹점 가입률 제고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선군은 2021년 12월 배달앱 일단시켜가 개시된 이후로 금일기준 누적 주문건수 15만4천건, 누적 주문금액 38억4천만원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정선=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