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송일국 "초5 삼둥이 160cm 넘어, 민국이 반항 시작"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의 근황을 전했다.
28일 방송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일국이 7년 만에 내레이터로 컴백했다.
송일국은 판사와 결혼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얻었다.
송일국은 "오랜만에 '슈돌'에 나와서 기쁘다. 그동안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준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의 근황을 전했다.
28일 방송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일국이 7년 만에 내레이터로 컴백했다.
송일국은 판사와 결혼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얻었다. 송일국은 2014년 6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약 2년여간 '슈돌'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소유진은 "진짜 슈퍼맨이 돌아왔다. 반갑다"라며 환영했다. 송일국은 "7, 8년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 민국, 만세가 초등학교 5학년, 열두 살이다. 3명 다 키가 160cm 넘었고 신발은 270mm 신는다"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민국이가 조금 반항하기 시작했다. 장난 아니다. 그냥 말끝마다 '안 돼요' 한다. 아이를 끼고 뽀뽀하는 걸 좋아하는데 밀어낸다. 안 해준다. 만세는 여전히 뽀뽀를 잘해주는데 민국이는 1년 전부터 밀어냈고 대한이도 최근에는 밀어내더라"고 전했다.
그는 "장난 아니다. '아빠 흰머리가 많네요' 하더라 '너희들이 속 썩여서 그렇다'라고 하니 '아 그래서 할머니가 흰머리가 많구나'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소유진은 "머리가 너무 잘 돌아간다"라며 놀라워했다. 송일국은 "말이 청산유수다"라며 덧붙였다.
송일국은 "오랜만에 '슈돌'에 나와서 기쁘다. 그동안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준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