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졸음 운전 피해 고백…"조수석 완전 반파"
김예나 기자 2023. 4. 28. 2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졸음 운전 사고 피해를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졸음 운전 영상을 보고 대화를 나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트럭 운전 기사의 졸음 운전으로 인해 교통사고 난 상황이 그려졌다.
이때 규현이 졸음 운전 사고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규현이 졸음 운전 사고 피해를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졸음 운전 영상을 보고 대화를 나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트럭 운전 기사의 졸음 운전으로 인해 교통사고 난 상황이 그려졌다. 한문철은 "달리는 중에 잠깐 3, 4초만 되어도 위험하다"며 졸음 운전의 심각성을 강조했다.
이때 규현이 졸음 운전 사고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규현은 "새벽 3시, 4시 사이 화물차가 흔들거리길래 매니저 형이 지나치자고 했다. (화물차를 피해) 지나치려는데 결국 부딪혀서 조수석이 완전히 반파될 정도 사고"라 밝혀 충격을 안겼다.
사진=JT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