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예능상 수상에 '오열'…"예능 혼자 못 해, 후회하는 밤 많아" [백상예술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가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오열했다.
28일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이날 TV부문 여자 예능상 후보에는 김민경, 박세미, 이수지, 이은지, 주현영이 올랐다.
수상의 영예는 이은지가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오열했다.
28일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MC를 맡았고 TV, 영화, 연극 각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TV부문 여자 예능상 후보에는 김민경, 박세미, 이수지, 이은지, 주현영이 올랐다. 수상의 영예는 이은지가 안았다. 이은지는 이름이 불리자 마자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무대에 오른 이은지는 "저는 후보에 오른 것만 해도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모두를 응원한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예능 촬영을 끝내고 집에 들어가서 만족한 적이 없다. '가만히 있을껄' 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후회하는 밤이 더 많았는데 이렇게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한편으로는 부끄럽다. 앞에 계신 선배님들이 더 잘 아시겠지만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말 (촬영할 때) 받아주고 때로는 받쳐주고 웃어주고 울어주고 춤춰주고 지쳤을 때 리액션 해주는 동료 선후배님들이 계셨기에 제가 이렇게 수상하게 된 것 것 같다. 상을 가볍게 생각하지 않고 인생에 있을 고통, 슬픔, 너무 힘든 나날에 좋은 자양분으로 잘 쓰겠다. 요즘 저한테 저 때문에 많이 웃을 수 있어서 고맙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게 고맙다고 말해줘서 제가 더 고맙다"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종합 예술 시상식인 백상예술대상은 2022년 4월 1일부터 올해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나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작품을 대상으로 후보자(작)를 선정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