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한 장이 천 원도 안 해?”...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의류 ‘쿨탠다드’ 990원 이벤트
28일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여름용 기능성 의류인 ‘쿨탠다드’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정가 1만6900~1만9900원 상당의 여름철 데일리웨어 아이템 쿨탠다드 티셔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 조건이 있다. 무신사 회원에 한해 모바일 앱을 이용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하나 구매할 경우에만 쿨탠다드 의류를 990원에 살 수 있다.
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고기능성 소재를 더해서 여름철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도 다양하다. ‘쿨탠다드’는 티셔츠, 데님, 슬랙스, 폴로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27컬러),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18컬러), 우먼즈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16컬러), 우먼즈 쿨탠다드 크루 넥 크롭 반소매 티셔츠(12컬러) 등 4종이다.
이번 쿨탠다드 ‘990원 이벤트’는 사전에 준비한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종료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되고 새로운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 욱 인턴기자]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