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제시카 이어 中서 걸그룹 도전…오디션 예능 확정 [엑's 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중국서 걸그룹 데뷔에 도전한다.
28일 중국 망고TV는 공식 웨이보 등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 '승풍2023' 출연자들의 소개영상을 공개했다.
'승풍2023'은 30세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경쟁을 거쳐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의 네 번째 시즌이다.
그의 걸그룹 도전은 중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추자현이 중국서 걸그룹 데뷔에 도전한다.
28일 중국 망고TV는 공식 웨이보 등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 '승풍2023' 출연자들의 소개영상을 공개했다.
'승풍2023'은 30세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경쟁을 거쳐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의 네 번째 시즌이다.
시즌1에는 미쓰에이 출신 지아와 페이가 출연했으며, 제시카 또한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에 올라 중국 걸그룹으로 활동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드레스코드를 레드로 맞추고, 무대에 올라 자신을 소개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추자현은 레드 튜브톱 드레스에 숄을 거치고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추자현은 2011년 중국판 '아내의 유혹'인 '회가적유혹'에 주연으로 출연해 중국 톱배우 반열에 올랐다. 그의 걸그룹 도전은 중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에프엑스 엠버,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의 아내인 중국계 미국인 뱅 셀리나 제이드 등이 이번 시즌에 출연한다.
한편, '승풍2023'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승풍2023' 공식 웨이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엄영수 "故서세원, 코미디언협회장 호응 낮아 걱정…훈훈한 장례되길" (인터뷰)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혜교·이민호, 결혼설…중국 혼례복 입은 합성사진 황당
- 신동엽, 넷플릭스 출연했을 뿐인데...'동물농장'만 난처한 상황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