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경쟁력”…소비자 선택 받은 199개 브랜드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헬로벨홀딩스, ㈜브랜드플레이스, ㈜대한노인회홀딩스가 주관한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이 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은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변재운 국민일보 사장은 인사말에서 "서비스의 브랜드화가 기업의 핵심경쟁력이 되는 시대" 라며 "선정된 업체들의 혁신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헬로벨홀딩스, ㈜브랜드플레이스, ㈜대한노인회홀딩스가 주관한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이 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은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추천 브랜드에 대한 전략과 가치, 비전, 경쟁력을 비롯해 소비자 선호도와 이용 경험, 혁신성 등을 평가해 심사가 이뤄졌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199개 업체가 선정됐다. 최고경영자 부문에선 고양필 고혼진리퍼블릭 대표와 천정민 플러쉬 퍼피코리아 대표 등 36명이 서비스·디자인부문에선 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 등 31개 기업이 도·소매업 부문에선 벨런스웨이 등 33개, 병·의원 부문에선 더드림병원 등 18개 병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변재운 국민일보 사장은 인사말에서 “서비스의 브랜드화가 기업의 핵심경쟁력이 되는 시대” 라며 “선정된 업체들의 혁신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상업체 명단>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귀가중 여학생 2명 참변… 77세 운전자 “기억이 안 나”
- “중3 아들, 주사 맞고 혈액암” 백신 피해자 고통 ‘여전’
- 도로 ‘돈스쿨’?… 로스쿨 올 등록금 평균 1.2%↑
- 음주소란에 노상방뇨까지… 당정, ‘야간집회’ 금지 추진
- ‘7만전자’ 어느새 코앞… ‘바닥론 솔솔’ 반도체주 부상
- “文 탈원전 탓 47.4조원 손실” 서울대 원자력정책센터
- 후쿠시마 시찰단, 일본 도착…오염수 ‘저장·정화시설’ 집중 점검
- 바이든, 韓·日 정상 워싱턴에 초청…“3자 회담 제안”
- 美 제거한 ‘알카에다 수뇌부’는 벽돌공?…“조사중”
- 0.127→0.179→0.118…언제 끝날까, ‘오’매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