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제1기 군위청년정책참여단 출범 외 [군위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군위군은 청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청년이 제안한 정책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2023년 제1기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을 구성하고 지난 27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 공개모집으로 선발한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은 지역 내 청년 문제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 17명으로 구성됐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제1기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이 지역 내 청년들의 목소리를 담아 청년을 대변하는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군위군은 청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청년이 제안한 정책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2023년 제1기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을 구성하고 지난 27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 공개모집으로 선발한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은 지역 내 청년 문제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 17명으로 구성됐다.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은 오는 12월말까지 청년정책참여단으로 활동하면서 지역청년간 네트워크를 형성해 소통하고, 청년 스스로 지역의제를 발굴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해 정책에 반영됨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제1기 군위청년정책참여단이 지역 내 청년들의 목소리를 담아 청년을 대변하는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별주택가격 결정ㆍ공시…전년 대비 1.14% 하락
군위군은 2023년도 개별주택 9454호에 대한 가격을 결정ㆍ공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개별주택가격은 지난해 11월 23일부터 올해 1월 19일까지 조사한 개별주택의 특성과 표준주택의 특성을 비교 산정했고, 한국부동산원의 검증, 군위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됐다.
올해 군위지역 개별주택가격은 전년 대비 평균 1.14% 하락했다.
공시된 개별주택가격은 군위군 홈페이지와 군위군청 재무과 및 주택소재지 읍ㆍ면사무소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개별주택가격에 이의가 있으면 오는 5월 30일까지 군청 재무과 및 읍ㆍ면사무소에 비치된 이의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의신청이 제출된 주택에 대해서는 결정가격의 적정여부를 재조사해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군위군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6월26일까지 개별 통지한다.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