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기념 시사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는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 기념 고객 초청 시사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오는 5월3일 출시 예정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를 기념해 지난 27일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고객 초청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는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 기념 고객 초청 시사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오는 5월3일 출시 예정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를 기념해 지난 27일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고객 초청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초대된 래핑차일드 고객 및 자녀들은 출시 예정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아이템을 먼저 만나보는 기회를 가졌으며, 영화 관람 전 브랜드 소개 시간을 보내는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슬로건인 ‘함께해서 즐겁게 웃다’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래핑차일드 옷을 통해 위트와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 컨셉을 소개하며, 함께 웃는 얼굴로 웃음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등 현장 분위기를 유도했다.
또한 부모나 자녀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간략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래핑차일드는 매 시즌마다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의 위트있는 옷을 선보여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에 전세계 동시 개봉 인기 애니메이션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상품을 국내 키즈브랜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다음 대권 노린 송영길의 최후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동생이 형 살해하고 극단선택…집에서 아버지 시신도 발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