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가슴팍에 ‘삼각별’ 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가슴팍에 삼각별을 단다.
T1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5월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로고가 그려진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5년 말까지 공식 후원 관계를 이어나간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로게임단을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가슴팍에 삼각별을 단다.
T1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5월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로고가 그려진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5년 말까지 공식 후원 관계를 이어나간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로게임단을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T1의 상징적 선수인 ‘페이커’ 이상혁에게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 53 4매틱+’ 세단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 마쉬 T1 CEO는 “T1과 메르세데스-벤츠와의 메인 스폰서 협약이 e스포츠 산업의 성장에 시너지를 가져오기를 기대한다”면서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센터직원에 폭언하다 감방행…악성 민원인 징역 8개월
- “임창정 부부, 1조 기념 ‘조조파티’도 참석” 내부고발
- “한국산 K2 전차, 러·나토 균형 무너뜨릴 게임체인저”
- 열 살도 안된 의붓딸 상습 성폭행 한 40대 징역 10년
- 160억 뜯어낸 인스타 ‘주식 여신’…강연료도 수억 받아
- 초교 운동장서 친형 찌른 동생…부친도 숨진 채 발견
- “바빠! 꺼져!” 경비원 치고 달아난 오토바이 배달기사
- 尹, 미국 의회 연설…“제 이름 몰라도 BTS·블랙핑크 알고 있었을 것”
- 클럽 만남 만취 여성 ‘성폭행 미수’ 20대, 무죄 확정
- ‘女신발 하나’ 문틈 보고 무단침입, 폭행도…60대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