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메리엔딩' 성태, 직진남 그 자체 '다정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성태가 '로맨스 남주'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극 중 대타로 결혼식 반주에 참여한 재현(성태 분)은 축가자 승준(이동원)을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됐고, 그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성태는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승준에게 다가가겠다는 재현의 의지를 다정한 말투와 눈빛으로 묘사하며 매력적인 '직진남'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배우 성태가 '로맨스 남주'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성태는 28일 공개된 웹드라마 '해피메리엔딩' 2회에서 '직진남'의 계보를 잇는 재현 캐릭터와 환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앞서 성태는 한눈에 사랑에 빠진 재현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시선을 끌었다. 극 중 대타로 결혼식 반주에 참여한 재현(성태 분)은 축가자 승준(이동원)을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됐고, 그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약을 먹지 못해 불안한 상태로 술을 들이키는 승준 때문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2화에서 성태는 저돌적인 '직진남' 재현에 완벽히 동화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재현은 술에 취한 승준을 업고 집에 데려다주는가 하면, 벗겨진 그의 신발을 신겨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신을 택시 기사로 오해해 돈을 지불하려는 승준에게 "택시비 말고 (보컬) 레슨 해주세요"라며 재회의 기회를 만들었다.
이후 온종일 미소를 띠며 들뜬 마음을 내비치던 재현은 퇴근 시간에 맞춰 보컬 학원 앞으로 찾아가며 '직진' 행보를 이어갔다. 승준은 여전히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았지만, 성태는 뒤돌아 가는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 여운을 남겼다. 성태는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승준에게 다가가겠다는 재현의 의지를 다정한 말투와 눈빛으로 묘사하며 매력적인 '직진남'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사진=웹드라마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애 "아침 6시에 일어나 EBS 영어 공부…강남 학원도 다녔다"
- 박준금, 시술 당당 고백…"이번에 엄청 후회했다"
- 신동엽, 23년 '동물농장' MC 하차 요구…'성+인물' 출연 논란 왜? [엑's 이슈]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