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토엑스, 싱가포르서 'K-마켓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구스토엑스는 국내 중소상공인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K-마켓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구스토엑스는 이번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국내 중소상공인의 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 및 원활한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본 행사를 정례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구스토엑스의 글로벌 F&B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 희망 업체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마련해 국내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구스토엑스는 국내 중소상공인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K-마켓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구스토엑스는 플리마켓 브랜드 구월마켓과 함께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탕린몰 마켓블루에서 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2만여 명의 현지인과 관광객이 방문해 구스토엑스의 한식 기반 다이닝과 30여 국내 중소상공인들이 선보인 다양한 K-콘텐츠 상품을 직접 경험했다.
구스토엑스는 이번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국내 중소상공인의 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 및 원활한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본 행사를 정례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구스토엑스의 글로벌 F&B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 희망 업체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마련해 국내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구스토엑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방문 속에 K-콘텐츠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스토엑스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 중소식음사업자의 해외 진출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이재명 보란듯 '김현아 의혹' 당무위 조사 요청
- '前여친 어머니 보복 살해' 이석준, 대법 무기징역 확정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김정은 곁 부동자세로 섰던 文 세력이…'바이든과 어깨동무' 尹 외교 질타?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